본문 바로가기

방구석티비

헤이딜러 이송경 박혜리 광고 모델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등 최신근황 정보 수록!

반응형

평소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은 헤이딜러 중고차 광고를 자주 보셨을 거예요 미모의 당돌한 여성이 "중고차 팔아라~" 로 시작하는 영상을 말이죠~ 배우도 예쁘고 광고도 재미있어서 저도 몇 번 봤는데요 어느 순간 배우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광고의 모델은 주식회사 피알앤디컴퍼니 산하의 온라인 중고차 매매 플랫폼 헤이딜러의 모델 이송경 배우입니다. 정보를 좀 찾아보니 시크한 4차원 똘기 가득한 연기와는 다르게 이송경 배우의 일상은 우리가 아는 여배우의 이미지였습니다.

 

 

 

헤이딜러 이송경 배우는 주로 웹드라마, 다다 스튜디오의 영상에 자주 출연하고 있고, 헤이딜러 광고를 보고 특유의 매력 때문에 팬이 된 사람들이 최근 부쩍 들었다고 합니다. 헤이 딜러 광고 때와는 다르게 동그랗고 귀여운 스타일이었지만, 지금은 정말 달라진 미모로 한층 매력을 더 끌어올렸습니다.

 

헤이딜러 이송경 배우의 프로필은 1997년 9월 9월 (24세), 164cm 키에 45kg 몸무게, 취미는 폴댄스, 특기는 표정연기, 각종 댄스, 쌍절곤, 플라잉 요가, 수영이라고 합니다. 쌍절곤이 특기에 있습니다.ㅎㅎ 또한 프로필에는 적혀있지 않은 노래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잠깐 출연했던 티키틱에서 제안을 받아 노래(청소)의 코러스로 참여하였고, 청소 - 우리 집 에디션에서 원곡자 이신혁과 함께 부른 영상이 따로 올라왔습니다.

 

이송경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NgqlXWjIEVUdU_nzkLKWOQ

 

이송경 배우의 유튜브는 현재 구독자 2.75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취미인 폴댄스 영상이 많이 올라와있고, 일상 브이로그 영상으로 가득합니다. 촬영장 뒷이야기도 있으니 팬이라면 꼭 한번 보세요

 

 

이송경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doravly/

 

인스타그램 역시 이송경 배우의 매력을 가득 담은 사진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송경 틱톡

마지막으로 이송경 배우의 틱톡입니다. 영상이 몇 개 되지 않지만 춤과 함께 다양한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헤이딜러 박혜리

박혜리 배우는 헤이딜러 내차 견적 편에 출연하는 배우입니다.

이송경 배우에 비해 활동이 많지 않아서 자세한 정보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배우라고 알고 있습니다.

 

 

 

 

헤이딜러 박혜리 배우는 유튜브는 없고 인스타그램만 있습니다. 배우 활동과 함께 최근 인 앤 바디라는 바른 자세 운동 스튜디오를 오픈하였습니다.

 

기존에 수상한 흥신소 연극무대 멤버로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인앤바디로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것 같습니다. 박혜리 배우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