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팀

노래방 10대 인기곡 부터 20대 까지 태진미디어 제공 최신 인기차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방 10대 인기곡 부터 20대 인기곡 까지 태진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통해 최신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노래방 가기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감이 떨어져서 어떤 곡이 요즘 인기 있는지 도통 알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좀 찾아보니 태진미디어에서 사람들이 가잘 많이 부른 곡의 데이터를 취합해서 인기순위로 추천해주고 있더라고요! 오늘은 저와 함께 노래방 10대 인기곡부터 20대 인기곡까지 한번 알아봐요!

 

노래방 10대 인기곡

 

먼저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 들어갑니다. 검색창에 tj노래방을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노래방에서 자주 봐왔던 태진미디어의 로고가 뜨면서 어플이 구동됩니다.

 

메인 페이지가 나오면 하단에 메뉴바가 있습니다. 두 번째 마이크 모양을 터치합니다.

마이크 모양은 터치하면 곡 리스트가 쭉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에 있는 연령, 성별을 터치해서 우리가 알고 싶은 노래방 10대 인기곡과 20대 인기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성별은 남자를, 연령은 10대를 선택하고 확인을 터치합니다.

 

그럼 태진미디어에서 현재 일간으로 10대 남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플레이 리스트가 순위별로 정렬됩니다. 인디고가 1위를 달리고 있네요! 음.. 저는 잘 모르는 노래가 많네요ㅎ

9위부터 17위까지도 한번 살펴보고 상단에서 옵션을 변경해봅시다.

 

상단 메뉴에서 일간을 월간으로 바꾸면 플레이 리스트 순위도 바뀌게 됩니다. 아무래도 월간이 좀 더 데이터 누적에 따라 정확도가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임창정의 소주 한잔과 조정석의 아로하가 나란히 7, 8위를 달리고 있네요!

 

다음으로 옵션을 변경하여 20대 남자로 설정하였습니다. 임창정의 소주 한잔은 20대 플레이리스트에도 6위를 하고 있네요!

눈에 띄는 건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4위네요!!

 

9위부터 17위를 살펴보면 폴 킴, 김필 오혁 등 20대가 좋아할 만한 감성이 보입니다.

 

노래방 20대 인기곡을 월간으로 바꿔보면 임창정의 소주 한잔이 1위입니다! 10대 리스트와는 다르게 다 제가 아는 노래네요ㅎㅎㅎ

데이터가 정확한 거 같습니다.ㅎㅎㅎ

9위부터 17위 역이 추억의 노래들이 차지하고 있네요 스크롤을 내리면 이외의 리스트도 있으니 훑어보시다가 좋은 노래를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가장 인기 있는 곡 임창정의 소주 한잔을 누르면 바로 아래 부르기, 담기, 애창곡으로 찜하기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부르기를 누르면 노래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태진미디어의 반주에 맞춰 가사가 나오고 미니 노래방이 구성됩니다. 물론 공짜는 아니고 맛보기 이후에는 결재를 하야합니다.ㅎ

 

오늘은 노래방 10대 인기곡부터 20대 인기곡까지 살펴봤습니다. 제가 20대 남자라 20대 곡들은 공감이 많이 되었습니다. 여성분들은 옵션을 여성으로 바꾸면 여성 플레이 리스트로 되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