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남들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는 방법과 충주교차로 부동산 정보에서 알짜를 찾아내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 폰을 잘 다루지 못해도 보시고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구성하였으니 차근차근 하나씩 따라 하면서 방법을 익혀나가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우리가 알고 있는 교차로 신문은 무료로 배부하는 일간지 신문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그 규모가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방방곡곡 각 지역마다 지역 교차로가 따로 발행이 되고 있으며, 종이 신문으로도 발행되지만 요즘엔 인터넷과 스마트폰 앱으로 더욱더 활발하게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종이신문과 인터넷, 스마트폰 어플과 다른 점은 종이신문은 지면의 한계로 인하여 짧은 텍스트 정보 위주였지만 인터넷 버전과 어플은 공간에 대한 제약이 없기 때문에 자세하고 디테일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존 종이신문보다는 어플을 활용하여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충주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와 충주교차로 부동산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검색창에 충주교차로를 검색합니다. 그럼 바로 아래 교차로 공식 앱이 나옵니다. 우측 아이콘을 눌러서 폰에 설치 후 실행시켜줍니다.
앱을 실행시키면 먼저 접근 권한 및 마케팅 정보 앱 푸시 동의 안내가 뜨게 되고 확인을 터치해줍니다.
그럼 교차로를 지역별로 선택하는 페이지가 나오고 충주교차로를 선택해야 하니까 충청권을 터치합니다.
충청권을 선택하면 제일 밑에 충주교차로가 나옵니다. 이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럼 충주 교차로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일단 메인에 있는 지난 신문보기를 누르면 우리가 기존에 봐왔던 종이 신문을 폰에서도 그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보기가 더 편하신 분들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신문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글자가 작기 때문에 확대해서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시 메인 페이지로 돌아와서 메뉴를 누르면 다양한 분야의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 일자리를 터치합니다.
일자리를 터치하면 앱 페이지가 일자리 페이지로 전환되면서 상단이 노란색으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아래 원하는 일자리 중 찾고자 하는 분야를 먼저 선택합니다.
해당분야를 선택했으면 세부 직종을 선택합니다.
세부적인 2차 직종을 선택해도 되지만 좀 더 폭넓은 일자리를 보고 싶다면 1차 직종만 선택해도 무방합니다. 그러면 아래 일자리 리스트가 나열이 되고 빠르게 훑어보면서 원하는 일자리를 파악합니다. 그중 괜찮은 일자리가 보이면 터치해서 세부 정보를 확인합니다.
종이 신문인 충주 교차로 신문으로 확인을 한다면 일자리 구인 구직란에 한 줄로 짤막하게 일자리 정보가 나와있지만 인터넷으로 확인하면 자세히 시급과 요일 시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에 자세한 사항이 나와있으니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채용정보가 맘에 들면 하단에 나와있는 연락처로 전화해서 면접 일정을 잡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부동산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메인 메뉴로 돌아가서 부동산을 터치합니다.
그럼 충주 교차로 부동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각종 매물들이 하단에 리스트로 나오게 됩니다. 꼭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매물을 찾기 위에 먼저 물건의 종류를 상단에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지역의 위치와, 매매, 전 월세, 층수 등을 자세히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습니다. 만약 원하는 정보가 없을 때는 이런 세부 옵션을 적용하지 않으면 좀 더 다양한 문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매물이 있으면 터치해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구인구직 일자리와 마찬가지로 종이 신문에 비해 자세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매물이 맘에 든다면 하단에 있는 공인중개사로 연락해서 물건에 대한 브리핑을 다시 한번 듣고 매수를 고민하면 됩니다.
오늘은 충주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와 충주 교차로 부동산 정보를 앱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종이신문보다 훨씬 다양한 정보과 디테일한 세부 정보가 있으니 이제는 종이신문 대신 앱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