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팀

인스타그램, 인스타 프사 사진 확대 보기 및 사진 저장하기 꿀팁!

반응형

인스타그램 다들 하고 있나요? 블로그는 하지 않아도 인스타그램은 요즘 누구나 하는 거 같아요~

블로그는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글을 써야하는데ᄏᄏ 인스타는 멋진 사진 하나면 쿨하게 소통이 가능하죠!

 

 

스마트폰은 다 가지고 있고, 개개인마다 맛집 한두 곳은 알고 있잖아요~ 핫한 맛집에서 사진 찍고 인스타에 올리면 나도 인플루언서죠 뭐ᄏ

인스타가 나오기 전에는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주로 했어요ᄏᄏᄏ 그러다가 페이스북을 거쳐 지금의 인스타로 발전해온 거 같아요~

 

 

인스타 프사확대

요즘 인스타 피드를 확인하다가 맘에 드는 사진 혹은 좀 더 크게 보고 싶은 사진은 손으로 줌인해서 확대해봐요~

손을 떼면 사진이 다시 작아지긴 하지만 자주 활용하고 있죠~ 그런데 인스타 왼쪽 상단에 위치한 프로필 사진은 확대가 안돼요~ 너무 작아서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피드처럼 확대해서 보고 싶은데 프로필은 확대가 안되고 고정이에요~ 이럴 때 어떻게 할까요? 크게 보고 싶은데 방법이 없죠~ 그런데 인스타 프사 확대 사이트가 나왔어요!! 음..찾아보니 나온 지는 한참 되었네요ᄏᄏᄏ 나만 모른 건 아니죠?ᄏᄏᄏ

izuum 이라는 사이트에요

 

 

izuum.com

이 사이트가 뭐 하는 사이트냐 하면 인스타 프사 확대를 1초 만에 해주는 사이트에요ᄏ 사이트 소개를 보면 친구나 애인의 프로필 사진을 크게 볼 수 있게 하려고 개발되었다고 해요ᄏ 지금부터 이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1초 만에 할 수 있어요ᄏ 먼저 보고 싶은 사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알고 있어야겠죠? 먼저 인스타그램에 접속해서

 

 

하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터치하고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을 했어요~ *팔로우를 했든 안 했든 인스타 프사 확대는 상관없어요

저는 팬...아니 테스트로써 소녀시대 유리를 검색 했어요ᄏᄏᄏᄏ

 

 

검색하면 바로 첫 번째로 소녀시대 유리 공식 인스타 계정이 보이네요~

 

 

소녀시대 유리의 프사가 보이고, 바로 아래 이름이 나와요~ 'YURI KWON' 영문으로 되어 있네요! 이 이름을 기억하고..

 

 

인터넷을 켜서 izuum.com에 접속합니다!

 

 

izuum.com에 접속하면 중앙에 ZOOM INSTAGRAM PROFILE PICTURE! 라고 쓰여있고 아래 검색창이 있어요~

 

 

여기에 이름을 넣으면 돼요~ 저는 'YURI KWON'을 넣었어요!

이름을 입력하면 아래쪽에 YURI KWON의 이름을 가진 수많은 계정 리스트가 나와요~ 여기서 내가 원하는 사람의 계정을 잘 골라야 해요~

 

 

이름을 잘 선택하고 하단에 있는 구글 광고는 살포시 건너뛰어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바로 소녀시대 유리의 프로필 사진이 나와요!!

 

 

여기서 사진을 한번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어요! 사진을 작게 볼 때는 소녀시대 유리구나라고 대충 생각했는데 크게 확대해서 보니

진짜 유리 맞네요ᄏᄏᄏᄏ 작게 볼 땐 몰랐지만 디테일이 다 보이네요!!

 

 

저장 및 공유

그리고 이 사진을 다운받고 싶으면 사진을 꾹 누르고 공유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카카오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낼 수 있어요!

아주 쉽죠?ᄏᄏᄏ 그동안 크게 보고 싶었던 궁금했던 프사가 많았을 텐데.. 이제는 궁금해하지 말고 izuum 사이트를 활용하여 간단하게 확대해서 보세요!!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사진 저장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