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티비

서진이네 채칼 머리핀 머리끈 신발 등 출연진 패션 아이템 전격 비교분석!

techpostnamu 2023. 3. 10. 11:24
반응형

윤식당으로 시작해서 윤스테이를 거치고 드디어 이서진이 사장이 되었습니다. 이서진의 활동 모습이 너무나도 궁금한데요. 2월 24일 첫 방송으로 5년 만에 오픈한 식당이라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뷔가 사용하고 착용한 채칼, 옷과 액세서리 궁금하죠! 멕시코 바칼라르로 떠나 분식당을 오픈하면서 착용한 아이템을 파헤쳐 볼게요.

 

 

다기능 슬라이스  서진이네 채칼, 서진이네 라면 냄비, 프라이펜

요리 핫템 다기능 슬라이스 채칼이 서진이네 방송에 나와서 인기가 있는데요 이 서진이네 채칼은 요리 초보자들이 쉽게 채소들을 자르고 다질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크기들의 슬라이스 채칼이 들어있어서 원하는 용도에 맞게 서진이네 채칼을 사용할 수 있어요 벌써부터 인터넷 쇼핑에 서진이네 채칼, 서진이네 라면 냄비 프라이팬이 판매되고 있네요!

 

서진이네 이서진, 정유미 보테가베네타 가방

공항 도착 후 뷔가 광고모델인 현대차 팰리세이드가 기다리고 있네요. 멕시코에서 현대차가 보이니 저도 반가운데요.

이서진의 보테가베네타 가방이 보이고, 정유미도 역시 보테가 베네타 가방을 가지고 다니네요. 이서진은 윤스테이에서도 가죽으로 보테가베네타를 가지고 다니는 모습이 보였었어요.

 

이서진의 보테가베네타는 공홈에서는 아르코 라지 토트 에 크로커다일색상으로 3,645,000원에 판매되는데 지금은 품절이네요. 딱딱 떨어지는 게 깔끔하고 너무 이쁘네요.

 

정유미의 보테가베네타는 패디드 카세트 백 블랙이고요. 가죽으로도 여러 색상이 나오고 이건 천 재질이라 편하게 캐주얼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요. 카세트 백은 워낙 유명하고 정유한테 잘 어울려요. 가격은 백만 원 후반으로 보이네요.

 

 

서진이네 분식 오픈 전 (정유미 머리끈, 머리핀, 아밤백)

아 그리고 정유미 머리핀이 보이더라고요. 머리핀은 이미스로 지금은 홈페이지에서 품절이고 가격이 16,000원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 거 같아요. 요즘 이미스 브랜드 눈이 자주가던데 액세서리랑 가방, 옷도 판매하고 있는데 모든 제품이 인기여서 금방 품절되더라고요.

 

이쯤 되니 머리끈은 어떤 건지 알아보고 싶어 지는데요. 2화에서 본 머리끈은 가리더라고요.

매의 눈으로 찾아냈어요. ^^ 가격은 3만 원 후반대로 보이네요. 정유미가 하니까 이것도 이뻐 보이네요.

 

서진이네 정유미 가방 아밤백

오픈 전 준비하러 정유미가 갖고 다닌 가방을 또 보게 되었어요.

요 녹색가방을 말하자면 육아를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기저귀가방으로 유명한데요. 녹색도 정유미가 매니까 너무 이뻐 보이더라고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아이비, 블랙핑크 지수가 사용해 더 유명해졌어요. 색상도 다양하게 있어요. 원래 제일 유명한 게 아래와 같은 가방으로 이름은 아밤(AVAM Rumbler Bag)으로 수납할 공간이 정말 많은 가방이에요.

정유미가 착용한 건 스몰사이즈 인걸로 보이고요. 위에 보이면 사이즈가 여러 개 보입니다. 수납력이 정말 좋아 보이는 보부상 가방이네요.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잘 들고 다닐 아이템입니다.

 

서진이네 나이키 신발 톰 삭스 제너럴 퍼포즈 슈 아카이브 옐로우

이쯤 되니 신발도 궁금한데요. 오늘 유니폼이랑 잘 맞는 노란 운동화를 신었는데요.

나이키 톰 삭스 제너럴 퍼포즈 슈 아카이브 옐로우라는 제품명이 이리 길어요^^ 쨍하지만 과하지 않은 옐로우 컬러의 운동화인데 흰 반팔티 유니폼과 잘 어울리네요. 좀 유니크해서 서진이네 분식집과 잘어울리네요. 구매욕구가 올라오는데요. 정유미가 착용해서 더더욱 이뻐 보이는 아이템입니다.

 

 

 

#서진이네 #서진이네채칼 #서진이네패션 #서진이네머리핀 #서진이네머리끈 #서진이네보테가 #서진이네나이키

반응형